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약간열렬한나무늘보
올라도올라도 너무 오르고있는거 아닌가요?
유로를 조금씩 사고있는데 지금 환율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유로 환율이 더 떨어질 가능성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전히참견하는모델
그 마음 이해돼요ㅠ 최근엔 달러 약세·유럽 경기 기대감 등이 겹치면서 유로가 꽤 강하게 올랐어요
다만 환율은 예측이 어려워서 7월 전까지 조금 조정(하락) 나올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한 번에 사기보다 지금처럼 분할매수로 나눠 사는 게 환율 부담 줄이는 데는 가장 무난한 방법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