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왜그런가요 ㅜㅜ이유 알려주세요 ㅜㅜ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왜 그런가요? 이유 좀 알려주세요. 강아지가 물어뜯은 상처 자리인데, 불룩 튀어나와서요. 왜 그런가요? 이유 좀 알려주세요. ㅠㅠ
부과에 가야 하나요? 아니면 정형외과에 가야
나요? 그냥 놔둬도 되나요? 별로. 아프지않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왜 그런가요? 이유 좀 알려주세요. 강아지가 물어뜯은 상처 자리인데, 불룩 튀어나와서요. 왜 그런가요? 이유 좀 알려주세요. ㅠㅠ
부과에 가야 하나요? 아니면 정형외과에 가야
나요? 그냥 놔둬도 되나요? 별로. 아프지않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