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세븐나이츠뫕일게이
채택률 높음
야구가 삼진아웃으로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포아웃도 아니고 투아웃도 아니고요
야구에서 왜 삼진아웃이라고 부르게 되었을까요? 저는 투아웃정도가 적당하고 타자는 4명정도 나오는게 재밌을거 같은데요~~ 룰은 처음에 만들어졌을텐데 세계가 발전하고 하면서 룰은 안바뀌네요!!? 아니면 이게 가장 적당한 룰이라고 생각들을 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세븐나이츠뫕일게이
야구에서 왜 삼진아웃이라고 부르게 되었을까요? 저는 투아웃정도가 적당하고 타자는 4명정도 나오는게 재밌을거 같은데요~~ 룰은 처음에 만들어졌을텐데 세계가 발전하고 하면서 룰은 안바뀌네요!!? 아니면 이게 가장 적당한 룰이라고 생각들을 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