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육아
탈퇴한 사용자
이번에학교에서 드론 방과후프로그램이 생겼습니다~~드론수강하고 싶다고해서 보니 수강료가 꽤 비싸네요 드론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현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학원수업에 비해 가성비가 좋습니다 드론을 배우는데 타기관에서 배우는것보다는 저렴할겁니다 아이가 배우고 싶다고 한다면 강의 수강하는거 추천합니다~~
5.0 (1)
응원하기
안녕하세요. 박하늘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드론 수업은 장비가 필요해서 그럴 겁니다. 그리고 시중에 운영되고 있는 드론 학원에 비해서 훨씬 가격도 저렴하고 가르치는 아이들 숫자도 적기 때문에 강사 분들이 정말 열성적으로 자세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보내셔도 아이에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평가
천지연 아동심리상담사
어울누리
∙
안녕하세요. 천지연 어린이집 원장입니다.
아이가 방과 후 수업을 하고 싶다 라는 것은 그 수업에 참여의지가 굉장히 높다 라는 것입니다.
학습은 아이가 흥미와 관심을 보여야 하고, 아이가 그 학습을 하길 원하고, 아이가 그 학습을 하고 싶기 때문에 그 학습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라고 할 때 학습을 시키는 것이 학습에 효과가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가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을 했다면 아이의 학습을 진행시켜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드론 수업의 장점은 사고력, 집중력 향상에 좋다 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