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학점은행제 cpa 질문이 있습니다!
Cpa 생각 중이어서 남은 회계 3과목(9학점)을 학점은행제로 채우려 하는데 3과목만 들을 수 있는 건가요? 그리고 대학교 졸업 이후에 어학 성적, 학점 인정 등록하면 되는 건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자격증
Cpa 생각 중이어서 남은 회계 3과목(9학점)을 학점은행제로 채우려 하는데 3과목만 들을 수 있는 건가요? 그리고 대학교 졸업 이후에 어학 성적, 학점 인정 등록하면 되는 건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