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톱을 강하게 찧였는데 병원 가야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4
손톱을 강하게 찧였는데요. 찧자마자 한 1초뒤에 이렇게 올라왔구요. 밑에사진처럼 손톱이 아예 부러지지는 않았구요. 모양은 유지중입니다. 이정도면 병원 가야되나요? 아니면 휴식으로 해결되나요? 병원을 간다면 어떤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안에 피가 차있는건지 그냥 멍인지도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4
손톱을 강하게 찧였는데요. 찧자마자 한 1초뒤에 이렇게 올라왔구요. 밑에사진처럼 손톱이 아예 부러지지는 않았구요. 모양은 유지중입니다. 이정도면 병원 가야되나요? 아니면 휴식으로 해결되나요? 병원을 간다면 어떤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안에 피가 차있는건지 그냥 멍인지도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