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40대초반인 저 취직할수 있을까요?
경단녀로 오래있다가 이나이가 됬네요
제가 바라는 직장은 건설사 사무직인데요
들어갈수 있을까요?
경력이라곤 결혼전 1년ㅜ 근데 이자리가 너무 욕심나네요
더 늦게전에 제자리 찾고싶어요
그동안 띄엄띄엄 아르바이트 했어요
지나간 시간들이 너무 후회되네요
40넘은 아줌마 사무직 가망 없겠죠?
고민상담
경단녀로 오래있다가 이나이가 됬네요
제가 바라는 직장은 건설사 사무직인데요
들어갈수 있을까요?
경력이라곤 결혼전 1년ㅜ 근데 이자리가 너무 욕심나네요
더 늦게전에 제자리 찾고싶어요
그동안 띄엄띄엄 아르바이트 했어요
지나간 시간들이 너무 후회되네요
40넘은 아줌마 사무직 가망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