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경치료 시작하구 이제 마무리 되어서 껴놓은 임시치아가 빠졌어요 ㅠ
저녁에 이닦다가 임시치아 붙여놓은 쪽 잇몸이 좀 헐었었는데 칫솔이 세게 닦였는지 따끔하면서 피가조금 났거든요 ㅠ 그리고 임시치아바깥쪽으로 접착제 처럼 거뭇한게 보여서 살살 닦았는데 갑자기 탁 소리나더니 임시치아가 빠졌어요 ㅠㅠ 헉 해서 입헹구고 임시치아를 다시꼈는데 들어가긴하더라고요 ㅠㅠ
오늘 일요일이라 치과안해서 내일 치과 갈수있는데 그럼 오늘 물제외하고 못먹을까요?ㅠㅠㅠ
임시치아가 세균들어가지말라구 하는건데 그게 빠졌으니ㅜㅜㅜ 재신경치료 열심히해놨는데 도루묵일까봐 걱정돼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