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맛 중에서 뭘 제일 좋아하나요

여러분들은 베스킨라빈스에서 판매하는 맛중에서 무슨 맛을 제일 좋아하나요? 저는 이번에 새로 나온 우디의 후르츠랑 예전부터 좋아했던 사랑에 빠진 딸기를 선호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솔직히 거의다 좋아하긴 하지만 슈팅스타,레인보우 샤벳트 같이 새콤달콤 한걸 더 좋아하는거 같네요 아니면 초콜릿 무스,엄마는 외계인등 초코도 좋아해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베스킨 라빈스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들은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레인보우 샤베트, 아몬드 봉봉입니다.

    보통 대중들이 많이 찾는 맛들이기도 하죠.

  • 인기나 호불호를 보면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콜릿 칩, 사랑에 빠진 딸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사랑에 빠진 딸기는 딸기 아이스크림에 딸기 리본과 초코볼이 들어가서 꾸준히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인 것 같고요. 우디의 후르츠도 상큼한 과일 계열 좋아하는 분들한테 반응이 좋은 편인 것 같습니다.

    저라면 하나만 고를 때는 사랑에 빠진 딸기 한 표입니다. 너무 달기만 하지 않고 상큼한 맛도 있어서 질리지 않더라고요. ㅎㅎ

  • 아몬드 봉봉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시럽, 그리고 초콜릿 코팅 아몬드가 들어가서 정말 맛있어요

    전 요 오리지널맛이 최고더러구오. 더울땐 요게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