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제법생기넘치는고래
여러분들은 베스킨라빈스에서 판매하는 맛중에서 무슨 맛을 제일 좋아하나요? 저는 이번에 새로 나온 우디의 후르츠랑 예전부터 좋아했던 사랑에 빠진 딸기를 선호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벽히유익한청둥오리
저는 솔직히 거의다 좋아하긴 하지만 슈팅스타,레인보우 샤벳트 같이 새콤달콤 한걸 더 좋아하는거 같네요 아니면 초콜릿 무스,엄마는 외계인등 초코도 좋아해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베스킨 라빈스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들은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레인보우 샤베트, 아몬드 봉봉입니다.
보통 대중들이 많이 찾는 맛들이기도 하죠.
애기콩
인기나 호불호를 보면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콜릿 칩, 사랑에 빠진 딸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사랑에 빠진 딸기는 딸기 아이스크림에 딸기 리본과 초코볼이 들어가서 꾸준히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인 것 같고요. 우디의 후르츠도 상큼한 과일 계열 좋아하는 분들한테 반응이 좋은 편인 것 같습니다.
저라면 하나만 고를 때는 사랑에 빠진 딸기 한 표입니다. 너무 달기만 하지 않고 상큼한 맛도 있어서 질리지 않더라고요. ㅎㅎ
귀중한나팔새144
아몬드 봉봉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시럽, 그리고 초콜릿 코팅 아몬드가 들어가서 정말 맛있어요
전 요 오리지널맛이 최고더러구오. 더울땐 요게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