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살짝얌전한까치
캠핑을 하시는 분들은 그냥 밖에서 자는 데도 거부감이 없나요? 상가 비상계단이나 시립도서관이나 화장실이나 지하철역 같은 곳이요. 아포칼립스 영화 보다가 옛날 생각도 나고 갑자기 궁금증이 떠올라서 여쭤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살짝쿵분명한해물탕
안녕하세요!
캠핑을 즐기는 캠린이입니다.
요즘 캠핑장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매우 쾌적합니다!
저도 처음에 걱정이 컸는데
가끔 음식물 밖에 두고 자면 고양이가 찾아오는 것 이외에는
정말 꿀잠자게 된답니다!
쏟아지는 별 보면서 맑은 공기 마시면 그렇게 좋을 수 없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늘따뜻한햄버거
캠핑과 노숙은 다릅니다.. 캠핑이 말이 좋아 밖에서 취침이지 사실 온갖 장비로 떡칠해서 따뜻하고 편하게 잡니다. 노숙하면 입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