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3.24

에어프라이로 삼겹살이나 오겹살을 구우면 맛있나요?

솔직히 고기는 어느정도 기름과 먹어야 특유의 맛이 있는데요.

에어프라이로 구우면 정말 기름기가 싹 빠져버리잖아요?

맛이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긍정적인나비꽃

    긍정적인나비꽃

    25.03.24

    사람마다 성향이 달라서 다르겟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다만, 그만큼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힘들더라구요.

쿠팡 과징금 6247억원
적당한가?

1,424명 투표 중

쿠팡 과징금 6247억원 적당한가?

4일 남았어요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의료상담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강한솔 의사 프로필 사진

    강한솔 의사

    10

    0

    699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 고용·노동

    "일 못하는 직원, 당장 내보낼 수 있을까요?"

    손인도 노무사 프로필 사진

    손인도 노무사

    1

    0

    523

    "일 못하는 직원, 당장 내보낼 수 있을까요?"

  • 심리상담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왜 다시 무너질까요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7

    0

    397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왜 다시 무너질까요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삼겹살 조리 후에 칼로리가 어떻게 되나요??

  •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을 맛있게 굽는 팁이 있나요?

  • 고기 구을때 육즙을 잡아주면 풍미가 있는거 맞아요?

  • 에어프라이팬으로 고기를 구울때 나오는 연기도 몸에 해로운가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