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머쓱한호박벌232
골프 연습을 하는데 온쪽 엄지 손톱과 손이 만나는 부위가 통증이 심해서 많은 연습을 못하고 있는데 오른손에 의해 심하게 눌러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뭔가 잘못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힘찬고라니1557
안녕하세요. 힘찬고라니1557입니다.
골프 연습 중 왼쪽 엄지 손톱과 손이 만나는 부위(엄지 마디)에 통증이 심하셔서 많은 연습을 못하고 계시다는 소식을 듣고 안타깝습니다.
오른손으로 클럽을 너무 강하게 잡는 것이 통증의 원인으로 추측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