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서울지하철이 적자가 심해진다는 데 부담이 엄청 크다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이러다 서울에 지하철 없어지거나 그럴까요? 그럴일은 없을 까요? 대책마련하고 계속 유지될까요?
서울지하철이 적자가 심해진다는 데 부담이 엄청 크다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이러다 서울에 지하철 없어지거나 그럴까요? 그럴일은 없을 까요? 대책마련하고 계속 유지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행
서울지하철이 적자가 심해진다는 데 부담이 엄청 크다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이러다 서울에 지하철 없어지거나 그럴까요? 그럴일은 없을 까요? 대책마련하고 계속 유지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