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년의 직장 끝에 알바를 구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21살 때부터 26살인 6월 초까지

택배 부류도우미를 하며 경험을 쌓고

택배 기사일을 했던 26살 사회 초년생 여자입니다

택배 말고는 사회 경험이 없는데

제가 잘 할 수 있는 직업이 딱히 없어요

아하 이용자 분들 중

아르바이트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일을 어떻게 구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에 제가 느끼는건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같은 사이트에서 알바를 구하려고 해도 연락이 오지 않거나

    면접을 봐도 알바도 구하기 어렵다고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주로 쿠팡이나 공장 단기 알바를 주로 했었습니다.

    이런 일들은 재능이 없어도 그냥 하다보면 느는 일들이라

    하기 좋은 것 같고 하면서 자격증 공부를 같이 하면 나중에 취업을 생각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내가 하고 싶고 미래에 유망한 기술을 배워서 미래를 준비하세요 평생 할수 있는 걸루 본인이 관심을 갖고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