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일본뇌염에 예방접종 질문드립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고지혈증
어제 일본뇌염 예방접종 권고 기사를 봐서 질문드립니다.
질병청 예방접종 조회해보니 1~3차는 맞은 기록이 없고 4차 5차만 맞은 기록이 있습니다.
제일 마지막에 맞은 5차는 일본뇌염 IJEV(쥐뇌조직유래 불활성화 백신) 2010년 3월 접종이 있습니다.
맞은지 오래되었는데 다시 일본뇌염 예방접종을 맞아야 하나요?
아니면 한번 맞으면 다시 안맞아도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