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옛날엔 번데기 컵에파는곳이 많이보였는데 요새는 한번도못본것같아요 가끔 먹고싶을때가있는데 왜 요즘에는 잘 안파는걸까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기한딱따구리139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요즘 노점상 자체가 엄청 힘들다고 합니다 특히 원자재 가격이 엄청나게 올라서 보통 그런 것들 파는 장사하시는 분들이 잘 없는 건데요 가스비 등등 모든 것들이 다 올랐기 때문에 힘든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가격을 올리면 사람들이 잘 사 먹지도 않죠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설날에 재래시장 갔었는데
번데기 팔고 있었어요
예전에는 곳곳에서 많이
팔았지만 아우래도 길거리음식도 변화가 있다보니
번데기는 들어가고
새로운 것들이 나오고
있다고 봐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