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데기 요즘에 파는곳을 잘못봤는데 왜그럴까요

옛날엔 번데기 컵에파는곳이 많이보였는데 요새는 한번도못본것같아요 가끔 먹고싶을때가있는데 왜 요즘에는 잘 안파는걸까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진기한딱따구리139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요즘 노점상 자체가 엄청 힘들다고 합니다 특히 원자재 가격이 엄청나게 올라서 보통 그런 것들 파는 장사하시는 분들이 잘 없는 건데요 가스비 등등 모든 것들이 다 올랐기 때문에 힘든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가격을 올리면 사람들이 잘 사 먹지도 않죠

  • 설날에 재래시장 갔었는데

    번데기 팔고 있었어요

    예전에는 곳곳에서 많이

    팔았지만 아우래도 길거리음식도 변화가 있다보니

    번데기는 들어가고

    새로운 것들이 나오고

    있다고 봐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