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아이들이 취미로 피아노를 배울경우 평균적으로 몇살때까지 배우는 것이 좋은가요?
아이들이 취미로 음감을 익히기 위해 피아노를 배우는데요.
학교공부도 해야 하기때문에 학년이 올라갈 수록 피아노 학원을 많이 못다니던데 조금 칠 정도는 되어야 하는데 보통 평균적으로 몇살때까지 배우는 것이 좋은가요?
학문
아이들이 취미로 음감을 익히기 위해 피아노를 배우는데요.
학교공부도 해야 하기때문에 학년이 올라갈 수록 피아노 학원을 많이 못다니던데 조금 칠 정도는 되어야 하는데 보통 평균적으로 몇살때까지 배우는 것이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