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말끔한홍관조169
비행기는 우리가 예매를 해서 탈수 있는데 헬기 같은 경우에는 이용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헬기로 촬영 하는 것은 봐도 일반인이 타는 건 못 본거 같애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꿀벌이만든꿀
안녕하세요. 꿀벌이만든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일반인은 헬기를 거의 탈 수 없습니다.
그래도 헬기는 수직이착륙이 가능해서 좀 넓은 건물 옥상같은 장소에서도 탈 수 있어 비행기보다는 타는 곳이 덜 제한되있습니다
응원하기
단팥소보로크림빵
안녕하세요. 바닷가걸어가다만난청솔모입니다. 헬기를 일반이 돈주고 타는것은 없는것 같아요 요금이 너무 비싸다고 하더군요 타산이 안맞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