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mbti질문이요 N분들 진짜 걸을때도 생각하면서 걸으시나요?
저는 mbti S인데 친구들과 대화하다가 제가 난 걸을때 아무생각도 안해!라고 했는데 다들 놀라더라구요 솔직히 아무생각 안들지않나요?? 해도 오 꽃이네? 점심뭐먹지라던가 노래듣는게 최선인데
N분들은 어떤생각하면서 걷는지 궁금해요
고민상담
저는 mbti S인데 친구들과 대화하다가 제가 난 걸을때 아무생각도 안해!라고 했는데 다들 놀라더라구요 솔직히 아무생각 안들지않나요?? 해도 오 꽃이네? 점심뭐먹지라던가 노래듣는게 최선인데
N분들은 어떤생각하면서 걷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