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미드나잇인파리
채택률 높음
원룸인데 빨래해서 건조대 널면 잘 안말라서 고민입니다
원룸인데 빨래해서 건조대 널어도 잘 안말라서 고민입니다
6층이고 베란다가 없어서 그런지
창문 2개 열어놓고 일하고 퇴근해도
잘 안마를 때가 많은데
좋은 방법 있을까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미드나잇인파리
원룸인데 빨래해서 건조대 널어도 잘 안말라서 고민입니다
6층이고 베란다가 없어서 그런지
창문 2개 열어놓고 일하고 퇴근해도
잘 안마를 때가 많은데
좋은 방법 있을까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