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월드컺 어떻게 보고계신가요???

이번 월드컵이 시간대가 완전 아침이라서ㅠㅠㅠ 새벽이면 자다가 보겠는데 일반 직장인분들은 업무시간대라 어떻게 보고계신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그래도 나름 잘 챙겨보고 있는거 같아요. 한국시간으로 오늘 1시에 호주와 튀르키에 경기가 있어서 오늘은 그걸 볼거 같습니다.

  • 저는 오전에 업무 때문에 월드컵을 직접적으로는 못보구요.

    라디오로 잠깐 듣거나, 유튜브에서 전프로 선수들, 전국가대표 선수들이 입중계, 리액션 하는걸 주로 봅니다.

    골장면이나 하이라이트 장면 같은 건 퇴근하고 집에서 찾아 보는 편이에요.

  •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핸드폰으로 몰래 몰래 보고 있습니다

    일하는척 연기를 기가막히게 하면서

    눈치 이리저리 보면서 보고 있어요

    체코전 역전골 넣을때 소리지를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