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스리랑카갈비
이번 월드컵이 시간대가 완전 아침이라서ㅠㅠㅠ 새벽이면 자다가 보겠는데 일반 직장인분들은 업무시간대라 어떻게 보고계신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태평한관수리81
저는 그래도 나름 잘 챙겨보고 있는거 같아요. 한국시간으로 오늘 1시에 호주와 튀르키에 경기가 있어서 오늘은 그걸 볼거 같습니다.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오전에 업무 때문에 월드컵을 직접적으로는 못보구요.
라디오로 잠깐 듣거나, 유튜브에서 전프로 선수들, 전국가대표 선수들이 입중계, 리액션 하는걸 주로 봅니다.
골장면이나 하이라이트 장면 같은 건 퇴근하고 집에서 찾아 보는 편이에요.
조그만늑대259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핸드폰으로 몰래 몰래 보고 있습니다
일하는척 연기를 기가막히게 하면서
눈치 이리저리 보면서 보고 있어요
체코전 역전골 넣을때 소리지를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