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매일엄격한은행나무
헤어진지 이틀 차에 인스타 언팔하고 탈퇴했는데
2-3주 지나서 계정 다시 복구 했더라구요
혹시 의미가 있을까요?
약간 회피 성향 있는 사람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장사랑이넘치는느티나무
사람의 속마음은 누구도 알수 없죠. 그런데 획실히 알수 있는 하나는 님은 헤어 졌어도 아직 미련이 있어 보이네요. 아직도 마음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하고 다시 시작 해보시는게 어떤가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