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이 항문 덧살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5
아이가 이유식 및 유아식을 시작하면서 변비로 인해 생긴 항문 덧살이 지금 5살이 되었는데도 없어지지 않아서 걱정입니다. 항문덧살을 제거하려면 수술하는 방법 밖에 없나요? 그냥 항문덧살이 있는 상태로 살아도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추후 그 덧살이 문제가 되어 종양, 암 등으로 진행되진 않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
아이가 이유식 및 유아식을 시작하면서 변비로 인해 생긴 항문 덧살이 지금 5살이 되었는데도 없어지지 않아서 걱정입니다. 항문덧살을 제거하려면 수술하는 방법 밖에 없나요? 그냥 항문덧살이 있는 상태로 살아도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추후 그 덧살이 문제가 되어 종양, 암 등으로 진행되진 않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