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레알편안한치킨
치근단 절제술 6일차 입니다
저희누나가 실수로 제 볼을 쳤는데요 갑자기이 그랫어여..
아프진 않고 통증은 없는데여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철진 치과의사
가까운우리치과
∙
안녕하세요. 김철진 치과의사입니다.
수술하신지 6일정도 지나셧다면 어느정도 회복은 됫을꺼에요. 큰 문제는 없겟지만 자극은 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평가
응원하기
김지훈 치과의사
메가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
치근단 절제술을 한 이후에 실수로 볼을 치는 정도로는 문제가 생길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현재 출혈이 없고, 아프지 않고 붓지도 않았다면 아무런 문제 없을 겁니다. 걱정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