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위장염 걸렸는데요ㅠㅠ 속이 쓰려요ㅜ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제가 위장염?에 걸렸는데요 아무래도 장염 걸렸다 보니까 입맛도 없어서 흰죽이랑 누룽지를 조금 먹었는데요 조금 먹고 약을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속이 쓰립니다ㅠㅜ 어제는 토했어서 그거에 대한 약이랑 같이 받긴 했는데ㅠㅠ 왜 그런걸까요ㅜ 먹은게 없어서 그런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제가 위장염?에 걸렸는데요 아무래도 장염 걸렸다 보니까 입맛도 없어서 흰죽이랑 누룽지를 조금 먹었는데요 조금 먹고 약을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속이 쓰립니다ㅠㅜ 어제는 토했어서 그거에 대한 약이랑 같이 받긴 했는데ㅠㅠ 왜 그런걸까요ㅜ 먹은게 없어서 그런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