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빛나

예지빛나

채택률 높음

지금 1만 원이 생긴다면 어디에 사용하시겠나요?

만약 지금 당장 1만 원이 생긴다면

어디에 사용하시겠나요?

맛있는 음식을 사 먹을 건지, 저축할 건지,

쇼핑할 건지 자유롭게 알려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결국 1만원도 피 같은 돈이라... 제가 워낙 구두쇠 & 파괴적인 가성비파거든여... 그래서 이어폰도 다이소의 5000원짜리로 사거나 기타 거의 가성비템으로 사거든여;; 뭐 아이스크림도 600원짜리로 사서 먹고 뭐 아메리카노도 저가 커피 중에서 쩰 싼 매머드 커피의 1200원짜리 s 사이즈로 먹는 사람입니다. 그렇다 보니 전 1만원을 항상 저축할 것 같고, 쓴다 해도 진짜 아껴서 쓸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5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지금 끝내고 싶은 글이 있기 때문에 카페에 가서 카공합니다.

    만원이면 메가커피 아아 다섯 잔이 나오는군요.

    하지만 카공도 매일 다른 메뉴를 먹어줘야 새롭고 질리지 않기 때문에 아아는 안 먹어요. 신메뉴 먹을건데 만원 가지고는 아마 신메뉴는 두 번 정도밖에 못 먹을 거에요. 신메뉴 중 메가커피 수박쥬스랑 말차파르페를 시켜먹고 싶네요.

  • 어른이 되니까 만원이 그렇게 큰돈이 아니더라구요. 학생때는 할수 있는게 무궁무진했었는데 말입니다. 만약에 만원이 생긴다면 간식 사먹는데 쓸거 같습니다

  • 저는 지금 1만원이 상긴다면 담배를 살것 같아요.

    담배는 매일 피우는 기호식품이고 사두면 빠른시간에 소진 시키는 것이니까요.

    천원이 남으니 1천원짜리 과자를 사겠습니다.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만원이면 딱히 사먹을것도 없으니 그냥 아이스크림 가게가서 아이스크림이나 몇개 구입해서 집에서 먹을듯합니다.

  • 저는 지금 당장 만원이 생긴다면 와플대학에서 누텔라치즈큐브젤라또와플을 먹고싶네요.. 

    지금은 돈이 없어서 못먹습니다 

    만원이 생기면 꼭 먹고싶어요 

  • 1만원이 그냥 생긴 다면 다이소에서 생활용품을 사서 실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쓰겠습니다.

    다이소가 저렴해서 1만원이면 그래도 이것저것 많이 살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