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예지빛나
만약 지금 당장 1만 원이 생긴다면
어디에 사용하시겠나요?
맛있는 음식을 사 먹을 건지, 저축할 건지,
쇼핑할 건지 자유롭게 알려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결국 1만원도 피 같은 돈이라... 제가 워낙 구두쇠 & 파괴적인 가성비파거든여... 그래서 이어폰도 다이소의 5000원짜리로 사거나 기타 거의 가성비템으로 사거든여;; 뭐 아이스크림도 600원짜리로 사서 먹고 뭐 아메리카노도 저가 커피 중에서 쩰 싼 매머드 커피의 1200원짜리 s 사이즈로 먹는 사람입니다. 그렇다 보니 전 1만원을 항상 저축할 것 같고, 쓴다 해도 진짜 아껴서 쓸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5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그런대로마른문어
지금 끝내고 싶은 글이 있기 때문에 카페에 가서 카공합니다.
만원이면 메가커피 아아 다섯 잔이 나오는군요.
하지만 카공도 매일 다른 메뉴를 먹어줘야 새롭고 질리지 않기 때문에 아아는 안 먹어요. 신메뉴 먹을건데 만원 가지고는 아마 신메뉴는 두 번 정도밖에 못 먹을 거에요. 신메뉴 중 메가커피 수박쥬스랑 말차파르페를 시켜먹고 싶네요.
태평한관수리81
어른이 되니까 만원이 그렇게 큰돈이 아니더라구요. 학생때는 할수 있는게 무궁무진했었는데 말입니다. 만약에 만원이 생긴다면 간식 사먹는데 쓸거 같습니다
진실한낙타288
저는 지금 1만원이 상긴다면 담배를 살것 같아요.
담배는 매일 피우는 기호식품이고 사두면 빠른시간에 소진 시키는 것이니까요.
천원이 남으니 1천원짜리 과자를 사겠습니다.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만원이면 딱히 사먹을것도 없으니 그냥 아이스크림 가게가서 아이스크림이나 몇개 구입해서 집에서 먹을듯합니다.
인간여쨔
저는 지금 당장 만원이 생긴다면 와플대학에서 누텔라치즈큐브젤라또와플을 먹고싶네요..
지금은 돈이 없어서 못먹습니다
만원이 생기면 꼭 먹고싶어요
공손한거북이
1만원이 그냥 생긴 다면 다이소에서 생활용품을 사서 실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쓰겠습니다.
다이소가 저렴해서 1만원이면 그래도 이것저것 많이 살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