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과거 왕들은 왜 종기때문에 사망했나요?
종기가 나서 죽었다는 왕이 여럿인것 같던데정조도 종기때문에 죽었잖아요. 독살설도 있지만 결국엔 종기로 인해 앓아 누웠고 그 종기를 치료한다고 반대되는 한약재를 사용해서 죽은거라던데..지금처럼 종기가 작은 종기가 아니고 거의 욕창수준이었나요??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종기가 나서 죽었다는 왕이 여럿인것 같던데정조도 종기때문에 죽었잖아요. 독살설도 있지만 결국엔 종기로 인해 앓아 누웠고 그 종기를 치료한다고 반대되는 한약재를 사용해서 죽은거라던데..지금처럼 종기가 작은 종기가 아니고 거의 욕창수준이었나요??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