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완전따뜻한마음을가진꽃사슴
채택률 높음
정신과약을 늘이길 잘한거 같아요 ㅎㅎ
내 마음의 슬픔, 원망, 자책을 타인에게 말할 수 없으니까 마음속에서 썩어나는 거 같아요
남들은 잘 사는데 왜 나는 이럴까 싶고
그래요
정신과 약 먹으면 그래도 잊어지니까
잠은 잘 수 있으니까 다행인거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완전따뜻한마음을가진꽃사슴
내 마음의 슬픔, 원망, 자책을 타인에게 말할 수 없으니까 마음속에서 썩어나는 거 같아요
남들은 잘 사는데 왜 나는 이럴까 싶고
그래요
정신과 약 먹으면 그래도 잊어지니까
잠은 잘 수 있으니까 다행인거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