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어제 경기는 김민재선수가 없었으면 어땠을까 싶은데..
어제 가나와의 경기는 김민재선수가 없었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수비에서부터 제대로 풀어나가지를 못하니 미드필더도 그렇고,,,
공격까지 연계되는 플레이가 전혀 보이지 않던데...
다들 어떻게 보셨나요?
스포츠·운동
어제 가나와의 경기는 김민재선수가 없었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수비에서부터 제대로 풀어나가지를 못하니 미드필더도 그렇고,,,
공격까지 연계되는 플레이가 전혀 보이지 않던데...
다들 어떻게 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