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매복치 견인 교정 와이어를 필때 덜 아프게 펴는 방법이 있을까요?
제가 어제 와이어를 펴야한다 해서 폈는 데 진짜 너무너무 아프던데요. 또 찾아보니까 매번 치과 갈때마다 펴야한다고 해서요. 덜 아프게 펴는 방법이 있을까요? 마취크림이나 아니면 마취주사라도 하고 펴고 싶어서요.
의료상담
제가 어제 와이어를 펴야한다 해서 폈는 데 진짜 너무너무 아프던데요. 또 찾아보니까 매번 치과 갈때마다 펴야한다고 해서요. 덜 아프게 펴는 방법이 있을까요? 마취크림이나 아니면 마취주사라도 하고 펴고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