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아이폰 16프로 배터리 성능, 사이클 수

24년 10월에 쓰기 시작했고 아직 2년 안 썼는데 배터리 성능이랑 사이클 수 정상 맞나요? 요즘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는게 느껴져서 봤더니 사이클 수 수치랑 배터리 성능이 너무 낮은 거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마찬가지에요. 아이폰 16산지 1년됐는데 벌써 배터리가 말도안되게 빨리닳아요. 반나절을 못가는느낌? 님만 그런건 아닌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