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기막히게진지한소라게
종합주가지수가 1만을 향해 가는데,
달리는 말에 타야하는지 고민입니다.
지금 삼성전자 주식을 사도 될까요?
오르막이 끝나고 주식이 곧 떨어질 것 같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처음부터생기있는보더콜리
주식은 본인의 소신대로 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 얘기에 휘둘리지 마시고 본인이 공부를 하면서 기업의 가치를 판단해서 투자해 보세요. 남들이 하라고 해서 선택했다가 좋은 결과가 나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남들이 하라고 해서 했지만 결국 본인의 선택으로 한 거니 억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까요.
응원하기
살짝빼어난김치찌개
항상 주식장에는 오르막만 있지는 않지요.. 오르막이 있으면 당연하게 하락장도 있을거같아요.요즘에는 계속 상승하고 있는데 잘 보셔야할거같아요
끝까지안정된트리케라톱스
솔직히 대박을 꿈꾸면 늦었고요.
용돈벌이로는 매수 해도 된다 봅니다.
진짜 용돈벌이니까 당연히 큰돈은 투자하시면 안되고요.
이 이상 주가는 이젠 완전 복불복이에요.
진실한낙타288
삼성전자의 주가전망을 55만,70만까지도 보는 증권사가 있다고 하고 반도체 호황이 앞을로도 높다고 하니 전망은 있지만 언제라도 주식은 떨어질수도 있으니 분할매수를 하더라도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주식은 본인책임이기에 본인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남의말을 들을필요도없구요.잃면 남들때문에 잃었다고하고 원망합니다.본인이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