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주식을 지금 구매해도 될까요?

종합주가지수가 1만을 향해 가는데,

달리는 말에 타야하는지 고민입니다.

지금 삼성전자 주식을 사도 될까요?

오르막이 끝나고 주식이 곧 떨어질 것 같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주식은 본인의 소신대로 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 얘기에 휘둘리지 마시고 본인이 공부를 하면서 기업의 가치를 판단해서 투자해 보세요. 남들이 하라고 해서 선택했다가 좋은 결과가 나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남들이 하라고 해서 했지만 결국 본인의 선택으로 한 거니 억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까요.

  • 항상 주식장에는 오르막만 있지는 않지요.. 오르막이 있으면 당연하게 하락장도 있을거같아요.
    요즘에는 계속 상승하고 있는데 잘 보셔야할거같아요

  • 솔직히 대박을 꿈꾸면 늦었고요.

    용돈벌이로는 매수 해도 된다 봅니다.

    진짜 용돈벌이니까 당연히 큰돈은 투자하시면 안되고요.

    이 이상 주가는 이젠 완전 복불복이에요.

  • 삼성전자의 주가전망을 55만,70만까지도 보는 증권사가 있다고 하고 반도체 호황이 앞을로도 높다고 하니 전망은 있지만 언제라도 주식은 떨어질수도 있으니 분할매수를 하더라도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주식은 본인책임이기에 본인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남의말을 들을필요도없구요.잃면 남들때문에 잃었다고하고 원망합니다.본인이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