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야즈정 4주차 하루 빼먹었는데 약을 어떻게 복용하면 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복용중인 약
야즈정
야즈정 4주차 이틀째 약을 원래 어제 20시에 먹어야하는데 지금 생각이 났습니다.
16:00인 지금 어제 약을 복용하고 20시에 오늘 먹어야하는 약을 먹으면 되나요?
20시에 어제 약과 오늘 약을 같이 2알을 먹으면 될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4
복용중인 약
야즈정
야즈정 4주차 이틀째 약을 원래 어제 20시에 먹어야하는데 지금 생각이 났습니다.
16:00인 지금 어제 약을 복용하고 20시에 오늘 먹어야하는 약을 먹으면 되나요?
20시에 어제 약과 오늘 약을 같이 2알을 먹으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