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제법찬란한셰퍼드
40대 후반 고등학교 동창(남자)끼리 모여서 파주 쪽으로 펜션 잡아서 놀러가는데
뭐하고 놀면 좋을까요? 서바이벌 할까 싶었는데 인원수가 적어서 그런지
조건이 맞는데가 잘 없는거 같고 뭔가 좀 활동적인걸 하고 싶기도 한데
아무것도 안하면 펜션에 앉아서 술이나 먹을거 같고 뭐 재밌는거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각많은고딩
파주에 카누도 탈수있다 하고 카트?도 탈수있다는데
솔직히 추억,동심으로 해보는건 어떠세요??
산악오토바이 뭐 그런것도 있고 동심으로 돌아간다
생각하고 한번 해보는것도 추천드려요!! 아니면
파주 명소구경 이런거??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