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후반 친구(남자)들끼리 파주 쪽으로 놀러가는데

40대 후반 고등학교 동창(남자)끼리 모여서 파주 쪽으로 펜션 잡아서 놀러가는데

뭐하고 놀면 좋을까요? 서바이벌 할까 싶었는데 인원수가 적어서 그런지

조건이 맞는데가 잘 없는거 같고 뭔가 좀 활동적인걸 하고 싶기도 한데

아무것도 안하면 펜션에 앉아서 술이나 먹을거 같고 뭐 재밌는거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파주에 카누도 탈수있다 하고 카트?도 탈수있다는데

    솔직히 추억,동심으로 해보는건 어떠세요??

    산악오토바이 뭐 그런것도 있고 동심으로 돌아간다

    생각하고 한번 해보는것도 추천드려요!! 아니면

    파주 명소구경 이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