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질소를 에너지로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우리 지구의 대기가 질소와 산소로
대부분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일반적으로 생명체가 살아가는데에는 산소가 필수로 필요하니까 차치하고
대기중에 많이 있는 질소를 이용해서 에너지를 만들어 낼 수는 없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생기는건지 아닌건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우리 지구의 대기가 질소와 산소로
대부분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일반적으로 생명체가 살아가는데에는 산소가 필수로 필요하니까 차치하고
대기중에 많이 있는 질소를 이용해서 에너지를 만들어 낼 수는 없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생기는건지 아닌건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