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최애음식이 뭐에요??????

전 최애음식이라곤 다 좋아해서 꼭 고르자면 ㅠㅠㅠ 마라탕 ..? 아 근데 김치볶음밥도 좋아해여 … 여러분의 최애 음식 딱 하나만 꼽자면 무엇인가요 ??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져는 치킨!!! 워낙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해서요

    최애는 치킨이네요 아님 떡볶이에 치킨도 좋구요 ㅎㅎㅎ

    말하니까 또 끌리네요 !!!

    채택 보상으로 4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두 마라탕 엄청 좋아해요! 2단계를 가장 가주 먹어요

    너무 좋아해서 마라탕 집에서 주는 쿠폰을 두세번은 다 채우고 또 받았어요 ㅎㅎ

  • 진짜 저도 마라탕 완전 좋아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아 혹시 마라샹궈 안 먹어보셨으면 진짜 마샹 꼭

    먹어보세요!!! 진짜 마라샹궈의 첫 입을 잊을 수 없어요.. ♥

  • 마라탕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마라샹궈에 크림새우 같이 먹는 거 엄청 좋아해요 답변 적으면서도 침 고이네용...

    으음 제 최애 음식은 삼겹살인가봐요 머릿속에 삼겹살이 맴도네용 항상 유행으로 자극적인걸 맛보고 한동안 그런 음식에 빠져있더라도 항상 다시 되돌아가는 맛집들은 다 고깃집인것같어용

  • 저의 최애는 떡볶이 입니다. 쌀떡, 밀떡, 국물, 즉석, 짜장, 로제.. 종류를 가리지 않죠.

    요즘은 즉떡에 한참 빠져서 또보겠지 떡볶이집에서 야채사리를 추가해서 즉떡을 다 먹은 후 날치알+베이컨+치즈를 추가해서 밥을 볶아먹는것에 한참 빠져있습니다.

    참고로 또보겠지 떡볶이는 밀키트도 있지만 매장에서 먹는 것이 역시 맛있습니다. 특히 생맥주가 있어서, 생맥주와 버터갈릭감자튀김을 꼭 추가해서 먹습니다!

  • 최애 음식이라 잠시 고민해보니 전 삼겁살 같네요. 겉바속촉으로 구워서 쌈채소에 올리고 뜨끈한 밥까지 올려서 먹어주면 맛이 좋잖아요ㅎ

  • 저의 최애 음식은 제육볶음입니다.

    수많은 음식들이 있지만 늘 찾게 되고 매장마다 스타일이 달라서 좋은 제육볶음을 제일 좋아해요.

    제가 좋아하는 돼지고기 요리에다가 매콤함, 달달함까지 있어서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 불직화 쭈꾸미요. 진짜 쭈꾸미 살 야들야들 해서 쫜듯쫜득하고 야채도 진짜 맛있답니다... 저는 한달에 한번 쭈꾸미 안 먹으면 안될정도로 쭈꾸미를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