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숲라이브
신경치료 시작한지 4주정도 됐고 얼마전 4번째신경치료를 했는데 지금은 임시재료로 채워놓은 상태입니다.간단한 음주도 문제가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상우 치과의사
목동안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안상우 치과의사입니다.
신경치료를 하고 음주를 하는 것은 크게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하지만 신경치료를 한 치아에 너무 강한 양이 가해지게 되면 치아가 파절될 수 있으니. 음식을 먹을 때 조심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5.0 (1)
응원하기
김철진 치과의사
가까운우리치과
안녕하세요. 김철진 치과의사입니다.
음주는 간단히 하셔도 되지만, 최대한 음식물을 씹지 않도록 주의 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