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엑스박스는 기계가 없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하던데??
엑스박스가 굳이 기계를 사지 않아도 구독??형태로 엑스박스 클라우드?? 그렇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매달 구독료를 내고 게임을 이용하는건가요? 게임패드만 사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엑스박스가 굳이 기계를 사지 않아도 구독??형태로 엑스박스 클라우드?? 그렇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매달 구독료를 내고 게임을 이용하는건가요? 게임패드만 사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