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방치된 지 1년 좀 안된 폰 들고다녀도 괜찮을까요
기종은 z플립4고
플립이라 그런지 모르겟는데 접히는 부분이 조금 떠있어요 공기계가 필요한 상황이라 쓰고싶은데 무서워요 ㅜㅜ 써도될까요
참고로 힌지부분이 좀 고장나있습니다 ㅜ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기종은 z플립4고
플립이라 그런지 모르겟는데 접히는 부분이 조금 떠있어요 공기계가 필요한 상황이라 쓰고싶은데 무서워요 ㅜㅜ 써도될까요
참고로 힌지부분이 좀 고장나있습니다 ㅜ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