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고상한바다꿩102
안녕하세요.
저희 강아지가 포메 여아인데요!
너무 더워보이는거 같아서 물에다가 얼음을 넣어서 얼음물로 만들어서 줬더니
발로 얼음을 건드리는데 왜그런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디고
신기해서 그러겠죠? 우리한테는 흔한 얼음이 강아지같은 동물들에게는 자연적으로 생기기전에는 흔하게 볼 수 없는것일테니깐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산에서 내려온 족제비입니다.문의하신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호기심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강아지들은 호기심이 많아서 처음 보는 것은 발로 톡톡 건드려 보는 것이죠
아침이 밝아오네요
안녕하세요
물을 먹기전에 온도 체크하면서 노는게 아닐까요?
자기는 안더워서 먹지는않고 차고 시원하니까 혼자
놀고있는게 아닐까합니다
하야로비
강아지도 차가운 느낌이 좋아서 그런거아닐까요?ㅋ 더우니까 발로 만지고 장난치려고 하는거같은데
우리 시고르자브종 강아지도 얼음주면 먹진않고 가지고 놀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