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강아지가 더운거 같아서 얼음물로 줬더니

안녕하세요.

저희 강아지가 포메 여아인데요!

너무 더워보이는거 같아서 물에다가 얼음을 넣어서 얼음물로 만들어서 줬더니

발로 얼음을 건드리는데 왜그런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기해서 그러겠죠? 우리한테는 흔한 얼음이 강아지같은 동물들에게는 자연적으로 생기기전에는 흔하게 볼 수 없는것일테니깐요^^

  • 안녕하세요 산에서 내려온 족제비입니다.문의하신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호기심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강아지들은 호기심이 많아서 처음 보는 것은 발로 톡톡 건드려 보는 것이죠

  • 안녕하세요

    물을 먹기전에 온도 체크하면서 노는게 아닐까요?

    자기는 안더워서 먹지는않고 차고 시원하니까 혼자

    놀고있는게 아닐까합니다

  • 강아지도 차가운 느낌이 좋아서 그런거아닐까요?ㅋ 더우니까 발로 만지고 장난치려고 하는거같은데

    우리 시고르자브종 강아지도 얼음주면 먹진않고 가지고 놀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