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랑니가 제대로 나 있더라도 제거하는게 좋을까요?
딱히 치과의사 선생님도 스케일링이나 다른 치료때문에 가더라도 사랑니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으셔서 그냥 넘어가는데 가끔 구석에 이물질이 끼면 금방 부어오르다 보니까 그런 부분들이 조금 불편하긴한데 혹시 제거하는게 나을까요?
의료상담
딱히 치과의사 선생님도 스케일링이나 다른 치료때문에 가더라도 사랑니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으셔서 그냥 넘어가는데 가끔 구석에 이물질이 끼면 금방 부어오르다 보니까 그런 부분들이 조금 불편하긴한데 혹시 제거하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