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금도편안한배
채택률 높음
펀드에 대해 잘 아시는 분 있나요???
안녕하세요 몇년전부터 펀드하고있는데 사실 펀드고 주식이고 뭔지 잘모릅니다 ㅠ 그냥 어쩌다가 시작하게됐는데 일주일에 소액씩 넣어서 백얼마..? 넣었는데 지금 플러스170퍼더라구요..
그래서 돈을 언제빼야할까요..? 지식이 전혀없어서요 ㅠㅠ
주식이 뭐고 펀드가 뭔지 알려주시면 그것도 좋을거같습니다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지금도편안한배
안녕하세요 몇년전부터 펀드하고있는데 사실 펀드고 주식이고 뭔지 잘모릅니다 ㅠ 그냥 어쩌다가 시작하게됐는데 일주일에 소액씩 넣어서 백얼마..? 넣었는데 지금 플러스170퍼더라구요..
그래서 돈을 언제빼야할까요..? 지식이 전혀없어서요 ㅠㅠ
주식이 뭐고 펀드가 뭔지 알려주시면 그것도 좋을거같습니다 ..!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