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밥 먹은 지 여덟시간 이후에도 체할 수가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
복용중인 약
멜리안
오후 5시에 밥먹었는데 열두시반정도부터 갑자기 속이 쓰리고 어지럽더니 세시 정도부터 계속 토를 하는데 토가 위액만 주구장창 나와요. 배도 아픈데 설사도 완전 물설사에요. 이미 음식이 다 소화 된 이후에도 체할 수가 있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복용중인 약
멜리안
오후 5시에 밥먹었는데 열두시반정도부터 갑자기 속이 쓰리고 어지럽더니 세시 정도부터 계속 토를 하는데 토가 위액만 주구장창 나와요. 배도 아픈데 설사도 완전 물설사에요. 이미 음식이 다 소화 된 이후에도 체할 수가 있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