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도쿄 3박 4일 여행, 교통 카드를 사용
며칠 후에 도쿄로 3박 4일 여행을 가는데 버스는 안 타고 전철을 타고 다니려는데요,
교통카드를 사용할지 아님 그때그때마다 표 뽑아 다닐지 고민입니다
표 뽑아 쓰는 것이 불편하진 않지만 이번에 카드도 도전해볼까 싶어 의견 한 번 여쭤봅니다
여행
며칠 후에 도쿄로 3박 4일 여행을 가는데 버스는 안 타고 전철을 타고 다니려는데요,
교통카드를 사용할지 아님 그때그때마다 표 뽑아 다닐지 고민입니다
표 뽑아 쓰는 것이 불편하진 않지만 이번에 카드도 도전해볼까 싶어 의견 한 번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