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도쿄 3박 4일 여행, 교통 카드를 사용

며칠 후에 도쿄로 3박 4일 여행을 가는데 버스는 안 타고 전철을 타고 다니려는데요,

교통카드를 사용할지 아님 그때그때마다 표 뽑아 다닐지 고민입니다

표 뽑아 쓰는 것이 불편하진 않지만 이번에 카드도 도전해볼까 싶어 의견 한 번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교통카드 이용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충전도 엄청 편리하고 나중에 보증금도 돌려받는 시스템이라서 교통카드 추천드리며 매번 표를 끊고 하는 거 귀찮기도 하고 동전도 많이 나와서 비추천합니다. 

  • 공항에서 여행자용 교통카드 발급하셔서 사용하세요 훨씬 편합니다!

    혹시 아이폰 쓰신다면 휴대폰에 등록도 가능하니 편하게 여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