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설걔사 자격증은 어떻게 해야하는 것인가?

이게 뭐죠? 왜 이렇게 불편한거죠? 내가 질문하고 답변해야 되는건지 너무 불편하네요 정말 이런 건줄 알았다면 깔지 않았을텐데 너무 불편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종호 보험전문가입니다.

    질문은 질문이고~ 답변은 답변입니다

    질문 계정이랑 답변전문가 계정은 별개로 운영이 됩니다~

    불편하시면 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

    내가 질문하는 것을 타인들이나 전문가들이 답해주고, 타인이 질문하는 것은 본인이 대답합니다

    누구나 라는 곳에서는 정말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