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탈노동고고싱
채택률 높음
에어컨을 겨울철이나 이른 봄에 사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
이번 11월 초에 너무 더웠습니다.
그래서 에어컨 생각이 간절했는데
마침 저희 에어컨이 여름까지 버티다가 망가졌는데 (점검 받으니 수리보단 새로 구매할 것을 추천하더군요 ㅠㅠ)
겨울이나 이른 봄 (추울 때) 에어컨을 구비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탈노동고고싱
안녕하세요 ~
이번 11월 초에 너무 더웠습니다.
그래서 에어컨 생각이 간절했는데
마침 저희 에어컨이 여름까지 버티다가 망가졌는데 (점검 받으니 수리보단 새로 구매할 것을 추천하더군요 ㅠㅠ)
겨울이나 이른 봄 (추울 때) 에어컨을 구비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