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오래된 크라운 양치,워터픽할때 따가움?
15년 이상된 오래된 크라운 치과에서 이상없다고 해서 계속 사용중입니다. 요근래 양치할때나 워터픽할때 잇몸쪽 따가움?이 있는데요. 고름잡힌거나 그런건 없구요..왜 그런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15년 이상된 오래된 크라운 치과에서 이상없다고 해서 계속 사용중입니다. 요근래 양치할때나 워터픽할때 잇몸쪽 따가움?이 있는데요. 고름잡힌거나 그런건 없구요..왜 그런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