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요즘도 압력밥솥 많이 이용하나요? 밥 맛이 차이가 있을까요?
예전에는 어머니가 압력 밥솥으로 밥을 하셨던 것 같은데요.
요즘은 대부분 전기 밥솥을 이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요즘도 압력 밥솥을 많이 사용하는 편인가요?
그리고 전기 밥솥과 압력 밭솥의 맛 차이도 요즘 있는지 궁금합니다.
디지털·가전제품
예전에는 어머니가 압력 밥솥으로 밥을 하셨던 것 같은데요.
요즘은 대부분 전기 밥솥을 이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요즘도 압력 밥솥을 많이 사용하는 편인가요?
그리고 전기 밥솥과 압력 밭솥의 맛 차이도 요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