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중 마이라는 앱테크 어떤가요?

앱테크 중 마이비 라는 앱이 있던데 홍보내용대로 라면 정말 엄청 포인트가 쌓일것 갇은데 한달에 얼마정도 모을수 있나요?

해본신분들 의견 듣고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지금 마이비라는 어플 쓰고 있는데 지금까지 여러 어플중에 그나마 포인트 쌓는것이 제일 편한거 같아요. 저는 현재까지 6만원정도 현금 이체해서 요긴하게 쓴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현재 MyB 라는 앱테크 앱으로 짭짤하게 수입을 벌고 있어요^^

    간단한 설문이나 퀴즈를 참여하고(보통 10초 이내 완료) 30~100원 정도 평균 받거든요.

    저는 현재 와이프랑 꾸준히 하고 있는데 백화점 상품권만 30~40만원은 바꾼 것 같아요.

    한 달에 열심히 하면 5~6만원은 벌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만보기 앱도 꾸준히 하고 있지만 MyB 앱만큼은 벌지 못하네요^^;

    감사합니다.^^

  • 저도 마이비라는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보상이 많아서 꽤 괜찮습니다.

    설문조사나 게임, 그리고 퀴즈를 통해서 보상을 주고 만보기도 요즘에 새로 생겼습니다.

    그래서 꾸준히 하면 한달에 꽤 쏠쏠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현금으로도 바꿀 수 있고 네이버페이 이마트, 배민 상품권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