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심심한호랭이
앱테크 중 마이비 라는 앱이 있던데 홍보내용대로 라면 정말 엄청 포인트가 쌓일것 갇은데 한달에 얼마정도 모을수 있나요?
해본신분들 의견 듣고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끔정갈한아메리카노
제가 지금 마이비라는 어플 쓰고 있는데 지금까지 여러 어플중에 그나마 포인트 쌓는것이 제일 편한거 같아요. 저는 현재까지 6만원정도 현금 이체해서 요긴하게 쓴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사과사랑
안녕하세요.
현재 MyB 라는 앱테크 앱으로 짭짤하게 수입을 벌고 있어요^^
간단한 설문이나 퀴즈를 참여하고(보통 10초 이내 완료) 30~100원 정도 평균 받거든요.
저는 현재 와이프랑 꾸준히 하고 있는데 백화점 상품권만 30~40만원은 바꾼 것 같아요.
한 달에 열심히 하면 5~6만원은 벌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만보기 앱도 꾸준히 하고 있지만 MyB 앱만큼은 벌지 못하네요^^;
감사합니다.^^
코코망구양냥
저도 마이비라는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보상이 많아서 꽤 괜찮습니다.
설문조사나 게임, 그리고 퀴즈를 통해서 보상을 주고 만보기도 요즘에 새로 생겼습니다.
그래서 꾸준히 하면 한달에 꽤 쏠쏠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현금으로도 바꿀 수 있고 네이버페이 이마트, 배민 상품권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