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사용자
편식하는 아이에게 균형잡힌 식사를 유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초등학생 정도 되는 아이라면 어느정도 말을 알아듣게 되는데요. 편식하는 아이에게 특정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하면 영양이 부족해 지는데, 아이의 편식을 고치고 균형 잡힌 식단을 구성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재미있게 음식을 먹게 하는 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양제를 대체로 사용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편식을 하는 특정음식이있다면 직접 그 식재료를 활용하여 음식을 만들어보는 체험을 하면 도움이됩니다